본문 바로가기

사운드

2ne1 - I don't care & In The Club(투애니원 '아이돈케어,인더클럽') Live

파워풀함으로 사로잡았던 Fire데뷔곡과 이번에 새로 나온 싱글 2ne1 'I Don't Care' 이 곡에서는 바람둥이 남자를 이제 신경 안쓰겠다는 내용과 멤버들의 색다른 보이스를 들을 수 있는 곡이네요.
노래 스타일은 바꼇는데 투애니원의 색깔이 느껴지네요. 요즘 아이돌가수와 달리 대단한 힙합실력을 가졌다는게 투애니원의 최대 장점인듯 싶네요. 투애니원 '아이돈케어' 씨엘의 랩이 빛나고 박봄의 매력있는 목소리가 최고네요. 멤버가 4명이라 그런지 한명 한명이 자기의 개성을 완전히 들어낼수 있게 곡이 나눠져있네요.

보통 여성그룹에 비해서 색다르고 다양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서 더 정감이가네요. 프로듀서가 좋고 노래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2NE1은 빅뱅과 함께한‘Lollipop’이 방송 출연 한 번 없이 온라인 음악 차트 1위 자리를 석권한 가운데 연이어 발표한 첫 번째 타이틀곡‘Fire’가 또다시 국내 음원 차트 1위 자리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 3관왕, 지상파 가요프로그램 2주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지난 몇 달 동안 보여준 기록과 행적들은 신인그룹임에도 가히 폭발적이었다고 말할 수 있다.



2NE1의 신곡“I Don’t Care”는 “롤리팝” 과 “ FIRE” 를 작사, 작곡한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 와 레게그룹”스토니 스컹크”의“쿠쉬” 가 공동 작사, 작곡한 곡으로 오는 7월 8일에 발표할 2NE1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될 타이틀곡이다. 2NE1이 이전에 발표한 곡들이 빠르고 강한 힙합사운드의 곡이었다면 7월 1일에 공개할 “I don’t care”는 이전의 곡들에 비해 다소 부드러운 “레게 멜로디” 가 가미된 미디움템포의 R&B POP 곡이다.

흔히들 여름에는 빠르고 신나는 곡이 어울린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더운 나라일수록 레게 음악을 더 많이 듣는 것처럼 “I don’t care”가 지닌 중독성 강한 레게 멜로디는 올 여름을 겨냥한 YG와 2NE1의 야심작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