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운드

카라 - 워너 (Wanna) : 카라 - 미스터 (Mr) [Revolution]

이전에도 상당히 괜찮은 사운드를 들려주던 카라. 트랜드에 맞는 발랄하면서도 중독적인 음악을 들고 나왔네요. 역시 여성 아이돌에 가장 잘 어울리면서도 부담없는 음악을 들려주는 그녀들.. 엄청난 중독성을 가지고 있으면서 자극적인 사운드의 댄스곡이라는 점이 정말 좋네요.
화려한 코러스도 매력적이고 진지한 가사도 아닌데 노래의 전개가 굉장히 긴장감있네요. '워너' 엄청난 매력은 긴장감과 반복적인 가사와 사운드가 아닐까싶네요. '미스터' 정말 자신감 넘치게 남자에게 대쉬하는 카라의 새로운 모습을 볼수있는 멋진곡이네요. 큐트함과 새롭게만보이는.. 곡들이 카라만의 따라올수없는 매력을 어필할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노래같네요.







카라 '미스터'
Lyrics by 송수윤 Composed by 한재호, 김승수 Arranged by 한재호, 김승수 '미스터'는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강렬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에 기반을 둔 유로 팝 댄스곡이다. 마지막까지 타이틀 경합을 벌인 곡으로 펑키한 느낌의 그루브가 인상적인 곡. 자신감 넘치는 카라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카라 '워너 (Wanna)'

Lyrics by 송수윤 Composed by 한재호, 김승수 Arranged by 한재호, 김승수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Wanna'는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프리티걸 허니에 이은 삼연속 카라의 히트 넘버에 도전한다. 속도감이 느껴지는 강렬한 비트와 자극적인 신스사운드로 무장된 팝 댄스곡으로 화려한 코러스와 긴장감있는 곡 전개가 인상적이다. 성숙함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멥버들의 보이스가 돋보이며, 카라만의 큐트한 매력 또한 놓치지 않고 있다. 카라의 새로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곡.

 
 
 

 
 
 

 
 
 

 
 
 

 
 
 

 
 
 

 
 
 



 

 
드라이브 할때도 더 좋게 들리던데 멜로디도 좋고 멤버들의 목소리도 잘 묻어나는거 같고 참 좋아요보통 후크송에 즐거워라 해야 하는데 리플들이 대부분 그놈의 가사 땜시...편두통까지......... 소속사도 대중성을 좀 반영해 줘야.... 브아걸한테 안밀리고 ... 방금 치고 올라오는 백지영....주얼리한테 안밀릴텐데.... 워나.. 가사가 성의가 없다. 가사가 재밌고 멜로디도 괜찮다. 마치 호스트빠에서 아짐들이 잘생긴 총각을 가지고 이리 와보라고 이름이 뭐냐고 물어보는게 연상됨 워나 급안습... 발랄한 리듬이 참 대중적이고 욕 안먹는 가수구만... 왜 타이틀곡 선정을 워나로 했는지 도저히 감 안잡히는 1 인 지난 봄 허니활동이후 오랜만에 정규2집앨범으로 컴백한이번 신보는 그동안 미니1,2집에서 보여줬던 깜찍하고 귀여운 소녀의 느낌에서 벗어나 데뷔앨범인 정규1집 블루밍처럼 다양한 시도와 한층 더 성숙해진 보이스, 사운드에 요즘 트렌드인 일렉트로니카를 접목하여 대중성도 충분히 있다고 생각되어 프리티걸,허니에 이은 3연속 히트가 가능할 걸로 보인다 이번에컴백한 것을 보고 정말 놀랐어요. 예전과는 또다른 느낌의 곡으로 나왔더군요. 이번 앨범은 성숙함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보이스가 정말 묻어나는 앨범인 거 같아요. 들으면 들을수록 너무 좋네요 순수성...깜찍한 모습 변치마시길.... 요즘 댓글들 보니까 브아걸이 고급스러움이 있다 귀여움 으로 밀어부쳐야함 아이라인 넘진하던데,,방송보니깐 그러지말고 순수성 아무리후크송이 유행이라지만..그대를 사랑해랑 ..Think about 빼면 가사가 모잇나ㅡㅡ...별로 안조아햇는데 갈수록 실망 ㅋㅋ락유가 훨 나따 예전과달리 한층 성숙해진 이미지로 돌아온 고무장갑의주인공 역시 중독성이강한 대중성의노래를 선보엿네요~ 이번앨범은 놀라울정도로 멤버들의 가창력을 알수있는 앨범이네요 타이틀곡과 1~2 곡을 제외한 나머지곡에선 이런면도있었구나~ 하고 느낄수있는곡 들이 많았어요 2집은 왠지 더대박터질거같은 느낌이 팍오네요 화이팅 새로운 시도와 파격변신으로 컴백전부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던 귀여움은 없어지고 이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섹시한 무대로 관중들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그녀들이번 2집 앨범은 음악에서 느껴지는 무언가를 빨리 빨아당기는 그녀들만의 강한 힘 파워가 느껴지고 내 몸을 춤추게 하는 강한 사운드가 내 몸의 전율을 느끼게 해주어 음악에 빠져들어 춤추게 만드는 중독성 강한 그녀들의 음악이다 처음에 들었을때 어디선가 익숙한듯한 느낌을 주는 색다른 곡!! 어울리는 곡인듯싶네요~! 중독성도 있구 사람을 신나게만드는 것 같은 느낌을주네여~ 마치 정말 사랑을 하고 있는 듯한~^^ 뭔가 댄스곡같으면서도 발라드같은 느낌을 준다고 생각돠네요~!! 처음에는 누군지도 잘 몰랐지만 점점 음악성을 통해 호감으로 변해가는 거같애요 ^^ 앞으로도 많은 기대가 됩니다 올라있던데.. 들은분은 큰 즐거움 버리신겁니다몰래몰래,take a bow(특히) 강추..사실 다 좋습니다팬이냐고요?소녀시대 팬입니다만;;;락빠기도 합니다만...마이클잭슨을 가장 사랑합니다만..아 이제 정체성이 없네.. 이번 앨범 대박날겁니다. 모두 노력한 흔적이 보이네요. 점점 성장해가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갈수록늘어나는실력.이번에 새로운컨셉 정말좋앗고 새로운시도도 보기좋앗어요 볼수록 늘어난 실력이 계속 기대하게되네요. 앞으로 무대 기대하고 대박나세요. 그리고 언제나 열심히하시면 더 좋은결과가 잇을거에요 언제들어도 중독성이된...이번노래왠지 대박예감이 될듯해요.. 그리고 후속곡은 아무래도 될듯.... 타이틀은 잘정한듯...후속곡은 뭐할지 기대..ㅋㅋ몰라몰라,마법이 좋다는분들많은데 저는 aha가 괜찬을듯 한데 이번 Revolution 1집때랑 비슷해진것같음 ㅋㅋ 정규앨범은 시크하고 비정규앨범은 깜찍한건가,,..어쨌든 1위를 기대해봅니다 노래는..;;; 예전거에비하면 진짜 많이 나아진거같은데..시기 못타고 나온듯.... 8월 권지용 솔로앨범나오구..지금 2ne1이랑..브아걸이랑..완전 강세인데..;; 1위는 아무래도 많이 힘들지않을까 앨범 수록곡이 전체적으로 다 좋네요..어제 음악중심 방송 보니까두곡다 노력한게 보이더군요..특히 완벽한 라이브에 높은점수를 주고 싶네요 따라올수없는 매력을 어필할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노래같네요. 카라 - 워너 (Wanna) : 카라 - 미스터 (Mr) 이전에도 상당히 괜찮은 사운드를 들려주던 카라. 트랜드에 맞는 발랄하면서도 중독적인 음악을 들고 나왔네요. 역시 여성 아이돌에 가장 잘 어울리면서도 부담없는 음악을 들려주는 그녀들..자극적인 사운드의 댄 똑 같은 맘...여기있는거랑 ... 아이뮤지션에 있는거랑.. 먼가가 다른데 머가 다른지는 모르겠다 앨범에 있는 똑같은맘은 새로녹음한거같은데;;; 아이뮤지션 똑같은맘 둘다 들어보면 달라요 뮤뱅보니까 많이들 이뻐지신 여신님들... ㅋㅋㅋ 근데... 왜 아이뮤지션(Digital single)에 잇던 "똑 같은 맘"이 저기 잇지 솔직히 그닥 좋은건 아니지만 ;; 노래실력도.. 그래도 현재 여 아이돌 중에 가장 아이돌이라는 느낌이나는.. 귀엽고 이쁜 이미지가 딱 맞아. 그래서 나는 좋아할게요 아들녀석이 가수를 좋아한다고 하도 들어보라고 해서 지금 들어보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 타이틀곡은 좋은지 잘 모르겠지만 나머지 곡들은 가벼우면서 톡톡튀는게 듣기 괜찮더군요. 저도 이제 아들녀석과 같이좋아하게 될것 같습니다.^^ 빨리 예전 곡들도 들어봐야 겠어요 지난 봄 허니활동이후 오랜만에 정규2집앨범으로 컴백한 이번 신보는 그동안 미니1,2집에서 보여줬던 깜찍하고 귀여운 소녀의 느낌에서 벗어나데뷔앨범인 정규1집 블루밍처럼 다양한 시도와 한층 더 성숙해진 보이스, 사운드에 요즘 트렌드인 일렉트로니카를 접목하여 대중성도 충분히 있다고 생각되어 프리티걸,허니에 이은 3연속 히트가 가능할 걸로 보인다 어디 하나 스킵할 노래가 없어요. 워나는 확실히 메이저급 느낌이 나서.. 역시 타이틀로 한 이유를 알거같고요. 걘적으론, ’마법’이란 노래를 발견한게 너무 좋군요 들으면 들을수록 마음이 평온해지고 아름다운 음색이 너무 기분 좋네요~ 커피한잔하면서 음악을 들으니 힘들었던 마음이 한방에 날라가네요~ 좋은활동 부탁드리며 오늘하루도 노래에 흠뻑 빠져봅니다~화이팅 아 이번엔 정말 사고싶다란 생각들정도에 앨범이 나왔네요 솔직히 프리티걸 허니때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정말 풋풋한 소녀느낌나네요 노래 후렴부분 "몰래 다짐해도 몰래몰래 울어봐도 몰래몰래 니가없어 미워~" 이 부분이 언터쳐블의 노래던가 <다줄께>라는 노래 도입부분 "내사랑 다줄께 내마음 다줄께 울지도 않을께 항상 웃어줄께~"와 비슷합니다. 들어보시면 금방 느끼실듯...욕하는게 아니고 문득 그 노래가 생각나서요^^사랑합니다. 저도 대부분 들을만 한데 한두개 진짜 옥의티ㅜㅋ. 그리고 밑에 Take A Bow가 2ne1 Don`t care스타일이라고 하신분아. 2ne1 Don`t care은 이렇게 소녀스럽지 만은 않거든요.... 도대체 뭘 들으시고 그런 댓글을 다신건지... 2ne1 Don`t care을 노래에 비교한것 부터가 이해가 안가네요. 가수 스탈이다르고 앨범스탈이 다른데 뭘 비교하는건지 항상 타이틀곡 선정이 문제네...프리티걸도 딱 앨범 나왔을때 다들 하니를 찍어서 결국 리팩을 내가면서 바꾸고... Rock U도 나쁘지 않았지만 미니앨범에 참 괜찮은 곡들 많았고...노래가 좋은데 사람들이 모르고 지나가야 하는게 참 안타깝다는 앨범전체적으론 괜찬은데 타이틀곡을 잘못정한느낌..타이틀곡은 그저그런 후크송이네여 암만들어봐도.. ,몰래몰래를 타이틀로 한게 더좋았을뻔했네요 다르게 뒤포켓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