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운드

이승기 - 결혼해 줄래 (Feat.Bizniz)

달콤하고 부드럽게 다가오는 이승기의 목소리.. 처음에 '나랑 결혼해 줄래' 정말 감미롭네요. 더욱더 가볍고 유쾌한 이미지가 노래를 통해 진한 사랑의 감동과 여유가 느껴져 이 여름이 행복할 것 같아요. 이승기 특유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도 희망적이고 용기있는 사랑스러운 가사말이 참 좋습니다. 청혼가로 사랑받을 수 있는 대중적인 곡이네요. 계속 들어도 들어도 자꾸 듣고싶어지는 아름다운 음악입니다. 감미로운 목소리에 계속 듣고 있네요.

이승기 '결혼해 줄래' 너무나 감미로운 그 목소리에 당장이라도 "네!" 라고 대답하고 싶어지네요. 언젠가 사랑하는 사람이 이노래를 불러주면 행복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하는 기분좋은곡이네요. 예능이면 예능,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뭐든 척척 해내는 모습이 정말 멋집니다.





디지털 싱글 ‘결혼해줄래’는 ‘하기 힘든 말’과 ‘입모양’ ‘아직 못다한 이야기’로 이미 함께 호흡을 맞췄던 히트작곡가 김도훈이 만든 밝고 경쾌한 곡으로 데뷔 이후 발라드 위주의 노래만 선보여 왔던 이승기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닮은 아이를 낳고 평생 함께 살고 싶다’는 로맨틱한 가사는 최근 ‘찬란한 유산’에서 고은성(한효주)에 대한 사랑을 시작한 완소남 선우환의 모습과 겹쳐져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