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비스페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색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네

물건너에서 날아온 타임슬립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미래의 내가 과거의 너에게로 전하는 이야기. 짧으면서도 긴 우리의 인생을 어떨게 살아갈 것인가를 들려줍니다. 기욤 뮈소의 원작소설에 비틀즈, 김현식, 밥 딜런의 음악까지 눈과 귀가 호강하네요. 그냥 영화내내 사랑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어요. 웃음 포인트도 좀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고 배우들이 연기를 진짜 잘하셔서 몰입도 엄청납니다.

배우분들이 너무 연기를 잘하셔서 완전 몰입해서 봤어요. 볼 만한 영화인거 같아요! 감동적인 부분도 있고 중간중간에 재밌는 부분도 있고 잘 만드신 것 같아요.
원작과 배우들때문에 기대하고 봤는데도 충분히 만족했습니다. 일반적인 멜로는 지루한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영화는 타임슬립도 하고 사건도 많고 하니 확실히 속도감과 몰입감이 있네요. 숨어있는 배우들 보는 재미도 쏠쏠했고 좋은 음악도 많이 나오네요.

흔한 소재일수 있는데 우리나라 정서에 맞게 너무 잘 풀어냈어요. 연기가 다들 최고에요. 몰입도가 높고 너무 감정이입해서 봤네요. 끝나고 마음에 여운과 감동이 이렇게 많이남은 영화 오랜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