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운드

가인 피어나 뮤비,듣기,가사

가인 피어나 노래는 상큼하고 귀여운데 춤은 상큼하면서 섹시해서 신선해요^^ 가인 피어나 뮤비도 노래도 가인만의 스타일로 뽑은거 같아서 신선하고 새롭네요.

다소 파격스럽고 조심스러울 수 있는 장르지만 아무렇지도 않게 또 잘 끝마무리 낸 가인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가인 피어나 뮤비에서 베드신 반드시 필요했다고 보는데.. 여기서 베드신은 단순히 마케팅 차원에서 넣은 게 아니라 ''소녀에서 성인 여자로 가는' 상징적인 장치라고 생각.. 베드신이 엄청 야했으면 모르겠는데 그 정도까진 아닌 것 같아 논란거리가 될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가인 피어나 뮤비

가인 피어나 듣기

 

 

 

 

가인 피어나 가사

 

나 말이야
못다 핀 꽃 한 송이야
그런 날 피워낸 sunshine
매끄러운 motion
chemical blue ocean

이렇게 좋을 건 뭐니
날 갖고 뭘 했던 거니
나른했던 그 늦은 밤
반짝 눈을 뜬 건
단 한 번의 kiss

speak up speak up speak up speak
speak up speak up speak


you can make me high
you can make me fly
자꾸 보고싶어서
듣고 싶어서
갖고 싶은
너의 모든 그 ah ah ah

you're my wonderland
you're my whole new world
별이 쏟아지던
너의 언덕에서
우리 둘이서 ah ah ah


now I am
니 손에 핀 한 송이야
깨어나버린 my neuron
어떡하지 나 이런
건 정말 첨이야

시선 따윈 알게 뭐니
수군대는 쟨 또 뭐니
넌 내가 선택한 우주
안아줄래 would you?
니 안에 숨게

좋을까 뭘까 좋을까 넌
fake한 걸까 넌

repeat

speak up speak up speak up speak
speak up speak up speak up speak

네게 잡힌 내 손 예뻐 eh- eh-
널 부를 땐 입술이 예뻐 eh- eh-

you're the magic, oh
you're the wonderland
자꾸 너를 부르다
잠들었던
별이 쏟아지던
아름다운 그 ah ah ah

I love you
it's the love
그저 꿈이었던
너의 환상들을
내게 말해줘 ah ah ah

이렇게 좋을 건 뭐니
날 갖고 뭘했던 거니
나른해지는 오늘 밤
난 다시 피어나
oh 나랑만 Kiss

 

 

 

 

 

 

아침드라마 TV소설을 가인 피어나 듣기 보세요. 그 당시의 여주 가인 피어나 뮤비 머리색이 넘 밝다라던지... 이정도 가인 피어나 가사 지적도 가인 피어나 듣기 파르르 떨면서 보기싫으면 보지말라는둥... 어느쪽이 가인 피어나 가사 더 편협한건지 잘 생각해보세요. 오바는 참.. 문제가 된다면 제작진이 지적했을텐데 상의한거겠죠 가인 피어나 듣기 배우한테 자세가 안되어있다고 가인 피어나 뮤비 말할정도의 문제는 아니고, 신인급배우가 가인 피어나 듣기 하지말라 가인 피어나 가사 했음 당연히 안했을듯 약간 퓨전사극같은 느낌이라 가인 피어나 뮤비 크게 신경쓰이진않더라구요 저는 ㅎㅎ 198.103 가인 피어나 가사 각시탈재방으로 재밌게보고 가인 피어나 뮤비 있는데..음 저도 개인적으로는거슬리는건 없네요.

 

 

 

 

윗분말씀처럼 신인여배우인데 당연 연출쪽에서지적을 가인 피어나 듣기 했다면 바꿨을거라 생각해요.각시탈보면서 시대적배경은 가인 피어나 뮤비 있지만 현대적인면도 보인다생각했는데..음그래서 따로 지적이 없었을지도 모른다고 조심스레 추측..ㅎㅎ 147.2ㄹ 사실 요즘 대세는 퓨전 사극이잖아요. 전 별로 거 가인 피어나 뮤비 못 받았는데.... 사실 저도 가인 피어나 가사 자연갈색 가인 피어나 듣기 인데도 머리 색이 그렇거든요. 물론 시대에 맞춘 머리 가인 피어나 가사 스타일을 가인 피어나 뮤비 하는 것도 좋겠지만 아무래도 퓨전 사극이다 보니 어느 정도는 이해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16.12님 원하시는 장르의 드라마를 보시라고 말한거지 보지 말라고는 말 가인 피어나 듣기 안했는데요.

 

 

 

그리고 저 파르르 떨었다 표현할정도로 흥분한거 없고,, 그냥 댓글로 말을 주고 가인 피어나 뮤비 받은건데 개인적으로 표현이 너무 오바적입니다. 이 글을 올리신 의도도 여러사람과 의견을 주고 받으려고 올리셨을거예요. 글쓴이님이.. 공감할 수 없다면 가인 피어나 뮤비 글이 길어지는게 당연하지 않습니까? 편협하다니 이 표현도 너무 일방적인 님 주관이시네요~님이 하시는 말씀 이해는 가요. 저도 각시탈 들이시면 가인 피어나 가사 좋겠네요. 가인 피어나 듣기 그리고 그렇게 논란이 심하게 가인 피어나 뮤비 일어날 부분도 아니라고 생각해요. 가인 피어나 듣기 자연갈색이라 어두운곳에 있으면 검은색으로 보이는 머리 아닌가요와오아ㅗ아ㅗ아님 말씀 저도 이해됩니다. 하지만..의견이 상이한거는 달라지지 않는거 같네요. 65.16정도 지적은 할 수 있지 않나요 시청자로써? 그리고 가인 피어나 뮤비 사람 마다 보는 눈이 다르고 생각이 다른데 누군가에겐 거슬리는 부분이 가인

 

 

 

피어나 뮤비 누군가에겐 괜찮게 느껴질 수 있죠.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면 될 걸 너무 심하게 걸고 넘어지시는 분이 있네요. 솔직히 시대극이나 사극을 할 때 그 시대에 맞게 하고 가인 피어나 뮤비 나오는 건 가인 피어나 듣기 기본입니다. 사극에 가인 피어나 가사 여배우들이 매니큐어를 칠 했다던가, 서클렌즈를 꼈다던가 하는 부분 때문에 논란 있었던 적 많았잖아요. 아무리 퓨전사극이라고 가인 피어나 뮤비 해도 물빠진 염색머리는 좀 신경 안 쓴 것 같은 인상을 줍니다. 예뻐 보이지도 않고요. 티비소설을 가인 피어나 듣기 보라고 써 놓고 보기 싫으면 보지 말라는 가인 피어나 가사 소리를 안 가인 피어나 뮤비 했다니. 충분히 뉘앙스로 그렇게 느껴지거든요? 보고 안 보고는 내가 판단할 문제지 다른 사람이 판단할 문제는 가인 피어나 가사 아니죠. 스토리랑 다른 부분은 다 마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