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운드

블랙핑크 - 불장난 듣기, 뮤비

데뷔앨범은 청순한 겉모습과는 상반되는 강한모습를 보여줬다면 이번앨범은 강한 겉모습 안에 있는 청순한모습을 보여줄려고 한것같아요. 그룹이름처럼 블랙핑크! 앨범표지만 봐도 알수있어요.

블랙핑크 '불장난' 우선 테디 비트가 진짜 크네요. 보컬 한명이 테디 비트에 상당히 잘 묻어난듯. 곡 퀄리디는 역시 좋음. 솔직히 기존에 있던 2ne1의 스타일과 비슷한건 사실이지만 전혀 나쁘게 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게 비교해서 블랙핑크의 곡의 퀄리티가 더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2ne1의 컴백이 불분명한 상황에서 좋은 상태라고 봅니다. 한국에 없는 음색을 가지고 있는 이번 앨범도 정말 트렌디합니다.

 

 

 

 

 

 

블랙핑크 불장난 뮤비,듣기

 

 

노래 하나는 안들을 수가 없이 기가막히네요. 저번 앨범의 휘파람같은 곡인데 비트 잘 뽑았네요. 확실히 와이지가 곡 퀄은 기막히게 잘 뽑네요. 비하인드 먼저 공개됐을때 와이지가 미쳤구나 했느네 막상 공개되니깐 오히려 전략적이였던거 같아요 사실 처음 들으면 꽃히는 느낌은 없는 곡인데 계속 들을수록 더 좋은 곡.

 

 

 

 

 

 

 

 

 

블랙핑크 팀 조화도 대박인것 같아요. 솔직히 처음엔 연습생 많은텐데 왜 굳이 4명만 데뷔시키지 했는데 4명 각자 다 엄청 매력있죠. 음색도 구분하기쉽고 목소리도 좋고 블랙핑크 불장난 뮤비보고 멤버들도 이쁘고 심지어 뮤비까지 이쁘네요. 솔직히 와이지가 신인반응 엄청좋은데 다음앨범 안내주고 컴백 안시켜주고 그래서 블랙핑크도 그럴까 걱정했는데 컴백 잘시켜줘 다행이네요. 그리고 곡도 지난번 휘파람이 너무좋아서 이번에도 잘 이어나가야 할텐데 했는데 쓸데없는 걱정이었네요. 이번에 활동 많이해서 사람들한테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어요. 요즘 대세는 팝장르가 확실한듯 방탄에 블핑에 세련되서 내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