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운드

박정현 - 마음으로만 ( 상속자들 ost )

박정현 - 마음으로만 ( 상속자들 ost )

 

요즘 매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드라마 상속자들 저도 아주 잼있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나온 ost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바로 박정현 마음으로만라는 곡인데 제가 지금 포스팅을 하기 전에 여러번 들어 봤는데 가슴이 뭉클해 질 정도의

그런 느낌을 많이 받고 있네요.

 

요즘 드라마보는 재미에 푹 빠져 있는데요 특히나 상속자들을 보면서 더욱 그러구 있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은 이민호 앓이를 하고 있는거 같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박신애 앓이를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처음에 이 드라마를 보기전에 솔직히 좀 유치할줄 알아서 안 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연일 화제가 되면서 사람들의 입소문을 듣기 시작하게 되었구 그래서 전에 못본 방송까지 보면서

지금은 열혈 시청자가 되어 버렸답니다.

 

 

 

박정현 마음으로만의 곡을 들으면서 예전에 나는 가수다를 생각하게 되는데요.

그때 정말이지 너무나도 많은 감동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구 덕분에 좋은 곡들도 많이 알게 되었구요.

 

 

이번 드라마 상속자들 ost를 듣게 되는데 전에 있던 화면을 보면서 전에 이런 내용이였지 하면서 한번더 생각하게 만들게 하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한번에 드라마를 4회나 보게 되었는데요 처음 2주동안은 방송을 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완전 폐인이 되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을 기달리고 있답니다 ㅠㅠ

 

 

 

이렇듯 박정현 마음으로만을 듣게 되면서 드라마를 한번더 생각할수 있게 되었구 그러면서 여기에 출연하게 되는 많은 배우들의 모습도 한번씩 기억하게 되네요.

 

 

나는 가수다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가수이자 이번에 나온 박정현 마음으로만을 들으니 예전에 느꼈던 감동이 다시 한번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