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운드

다비치 'hot stuff (핫스터프)' 아가씨를 부탁해 OST

다비치 - hot stuff (핫스터프) 아가씨를 부탁해 OST
아가씨를 부탁해 잘보고 있는데 오랜만에 듣는 다비치 '핫스터프' 들을수록 파워풀한 목소리가 메인타이틀 답게 후렴구가 상당히 임팩트있고 참 좋네요.
시원한 목소리의 다비치 'Hot Stuff' 아가씨를 부탁해와 딱이라는 느낌을 지워버릴 수가 없네요. 화려하면서도 서글픈 목소리의 다비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네요. 다비치의 음악을 오랫만에 들어볼수 있어서좋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윤은혜 곡도 들을 수 있고 윤상현,나윤권의 노래도... 기대만큼 OST 좋은곡들로 가득하네요.




hot stuff (다비치) 복고적인 디스코장르에 현대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되고, 강렬하고 파워풀한 다비치의 음색이 더해져 한층 강렬한 사운드를 표현하고 있는 곡.
사랑은 어쩔 수 없네요 (윤상현) 서정적인 어쿠스틱 발라드로써,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를 윤상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웅장한 스트링이 어우러져 표현한 세련된 발라드 곡.



Dash girl (윤은혜) 24Beat의 그루브 하우스 댄스곡으로 윤은혜의 귀여운 보컬과 세련되고 신나는 비트가 어우러지는 곡.
마음을 부탁해 (정재욱) 정재욱씨의 “마음을 부탁해”는 ‘사랑하는 사람을 가까이서 바라보며 마음을 알아주길 기다리는…’ 드라마의 주 스토리라인을 함축한 가사의 메이저 터치의 소년감성 발라드입니다.
내 사랑을 부탁해 (나윤권) 시원한 스타일의 멜로디 하우스 곡으로 코러스와 나윤권의 목소리가 경쾌하게 표현된 곡.


 
 

 
 

 
 

 
 

 
 

 
 

 
 

 
 



 

 
쇼핑왜 정재욱씨 노래 평은 없는지...정말 노래 좋네요.. 예전부터 노래 잘 부르신다고 생각했지만요얼음공주의 차가운 매력을 깨주라고 하는 독특한 가사에 날선듯한 카랑카랑한 창법이 정말 철부지 아가씨의 마음이 읽히는것 같아요 윤상현씨 노래 후반부로갈수록 좋네요. 아무리 참으려해도 또그리워져요~이부분이 멜로디와 가사가 참 애절하게 들리네요..가성처리도 넘흐 잘하시구요.앞으로도 계속 ost 내주시길역시 OST가 좋아야 드라마도 잘 되는 법/ OST와 드라마가 너무 잘 어울리고 조화도 잘되고 좋아요 드라마도 재미있고, 노래도 드라마랑 너무 잘어울려요, 매주, 수요일 목요일이 기다려져요정말 한곡 한곡 놓칠수없네요 메인타이틀 곡 .정말 좋아요 그리고 오랫만에 윤은혜 곡도 들을수 있고 윤상현 님 곡도 정말 좋아요 그리고 나윤권님 곡도 너무좋아요 정말 매번 좋은 앨범 정보 감사드리고요. 이렇게 온 몸이 마비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앨범은 오랜만에 맛보는 것 같습니다 앨범 전체다운로드해서듣구있습니다. 이번드라마도 재미있을것같구~OST도대박나시길바래요 그냥 그렇다고... 아부!! 대박!! 1화는 굉장히 재밌었음.. 상현 형님.. 내조 못봐서 진짜 아쉬웠는데... ㅎ 복귀빨리해주셔서 감사해요 완전 잼 이겠다!! 특히 꺼 ㅋㅋ 노래 잘해 윤은헤도 ㅋㅋ 홧팅 잘되라 재벌집에 4가지 엄청 없는^^; 너무 만화 같기는 했지만 나름 잼 있었어요 드라마도 재미있고, 노래도 드라마랑 너무 잘어울려요, 매주, 수요일 목요일이 기다려져요윤상현씨가 부르니 더 좋네요..^^* 앞으로도 계속 불르세여모든 노래들이 다 좋아용~~~^^ 노래를 참 잘부르는것같아요 왜 정재욱씨 노래 평은 없는지...정말 노래 좋네요.. 예전부터 노래 잘 부르신다고 생각했지만요 포인트로 밋밋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