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남양주 맛집 푸짐하게 먹는 육개장 전골

맛있는 음식점들은 어딜가나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그 중에서 요즘같이 날씨가 부쩍 더워지고 기력 딸리는 분들을 위해 ㅋㅋ

제가 전에 다녀왔었던 남양주 맛집 하나 알려드릴게요 ㅋ

친구랑 지나가던길에 배고파서 방문한 남양주 맛집이었는데 육대장이라고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전국으로 체인점도 많고 하니까요 ㅎㅎ

 

 

 

 

일단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으니까 차부터 주차하구요~

맘편히 식사를 하면 된답니다. 저희가 찾았을때 새로운 메뉴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시원하게 막힘없는 내부! 좌식 일반자리 모두 있기 때문에 편한 자리에 앉으면 된답니다.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급하신 분들은 포장해가도 좋을 듯해요 ㅋㅋ

다들 아시겠지만 남양주 맛집은 육개장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칼칼하면서 맛도 좋아서 한끼 식사로 이만한 음식이 없죠 ㅋㅋ

 

 

 

 

밑반찬으로 깍두기랑 부추무침 그리고 오뎅볶음이 깔끔하게 세팅되요.

 

 

 

 

저희는 남양주 맛집의 육개장전골과 한방보쌈한판 주문했어요!

일반 육개장도 맛있지만 전골은 더욱 깊은 맛이 나고 양도 푸짐해서 전골로 주문 ㅎㅎ

우선 보쌈에 대해 이야기를 안할 수 없는데 두툼하고 먹음직스러운 고기!

 

그리고 보쌈용 무채랑 함게 먹기도 하고 부추무침에 곁들여 먹어도 정말 맛나요.

고기 자체가 부드러운 것이 완전 맛있었던 남양주 맛집 보쌈 ㅎ

 

 

 

 

그사이 전골도 맛나게 펄펄 끓는중!
안에는 소고기, 대파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당면과 만두도 넣어줘서 전골의 맛을 더해줍니다 ㅎㅎ
역시 전골에 당면, 만두 빠질 수 없어요.

 

남양주 맛집은 일반 육개장과 달리 육개장전골 건더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게다가 맛도 위에 말했다시피 육개장 보다 조금 더 깊은 맛이라서 전골 추천하고싶네요^^

 

 

 

 

남양주 맛집 마무리로 산채메밀 왕만두 안 먹을 수 없어요.
속이 꽉 차있고 겉은 쫀득쫀득하니 정말 맛이 좋았던 산채 메밀 왕만두~
크기도 정말 커서 먹을 맛 나더라구요 ㅎㅎ
간장에 찍어서, 크기가 크다보니 사실 하나 먹고 나서 배부를 정도 ㅋㅋ

 

봄 지나고 좀있으면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 시원한 음식만 찾는 것보다 이열치열 얼큰한 육개장으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