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속초 맛집 청호동 아바이마을 오징어순대

요새 날씨가 넘 좋은 것 같은데 곧 있으면 바로 여름이 올것만 같아요.

이렇게 좋은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어지는데 지난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속초 맛집이 있어요.

속초에서 바다여행을 하다가 가게된 청호동 맛집! 정말 맛있던 음식이 기억에 남아요.

 

저희가 찾은 곳은 속초 아바이마을 맛집이었는데요 화려하진 않지만 잘 꾸며져 있는 식당인 것 같아 맘에 들었어요.

맛있는 음식도 기대가 됐구요.

 

 

 

 

메뉴판이 붙여있길래 한번 찍어보았어요 ㅎ

1박2일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촬영하고 속초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니 더욱 기대를 안고 들어갔어요.

 

우선 저희는 자리를 잡고 음식이 나올때까지 기다렸어요.

버섯요리, 양파요리, 멸치볶음 등등 다양하고 맛나는 반찬들이 나와서 좋았어요.

반찬들이 하나같이 깔끔하고 정갈하더라구요.

 

 

 

 

생선구이가 먼저 나와서 맛을 보았는데 살이 통통한게 짭조름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냈던 생선구이였어요.

성선구이의 고소한 맛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이런거 하나 있으면 밥 두공기라도 거뜬히 해치울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속초 맛집의 아비이순대랑 오징어순대도 먹을 수 있었는데요.

제가 순대를 넘 좋아라하는데 이곳에서 순대도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고 색다른 맛의 순대는 정말 담백하면서

배불리 든든하게 먹기 좋았어요. 속초 오징어순대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ㅋ

 

 

 

 

또 싱싱하면서도 매콤달콤한 속초 맛집 물회도 먹을 수 있었는데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넘 좋았구요.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음식은 하나같이 다 신선하고 깨끗해 보여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속초 맛집 앞에 바로 바닷가가 있어서 아름다운 뷰를 구경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맛있는 식사도 하고 멋진 경치도 보고 두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아바이마을 나룻배식당에서 배부르고 기분 좋은 식사하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