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사당역 맛집 족발에 모듬순대까지 센스있게

번쩍 번쩍 동네마다 맛집들이 있잖아요.

사당역 족발집이 있는데 저 역시 여기서 맛나게 먹자 하면서 막상 사당역 맛집들 가보면 족발집이 많더라구요.

가격도 부담없고 양은 푸짐한데 세상에 맛까지 좋으니 사당역 맛집 대박이라능 ㅋ

 

메뉴부터 확인해볼까요.

저희는 인원수가 3명이여서 세트로 골랐어요.

매운족발, 간장족발 기호별로 즐길 수 있고 주먹밥, 쿨피스, 계란찜에 모듬순대까지 ㅎㅎ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면 직원분께서 빠릿빠릿하게 기본셋팅을 착착!

부침개에 간장을 찍어서 맛을 봅니다 ㅋ 입맛을 돋구어주는 부침개!

 

 

 

 

 

 

모듬순대가 먼저 나왔어요. 순대는 모두 3가지 종류가 나오는데요

고소한 맛의 고기순대, 담백한 맛의 야채순대, 매콤한 맛의 김치순대 이렇게 나왔어요.

 

 

살짝 고급 수제 소세지 느낌이 나더라구요.

게다가 종류가 3가지나 되서 훨씬 푸짐했어요.

전 개인적으로 김치순대가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주먹밥은 위생장갑을 끼고 조물딱 조물딱~ 야무지게 먹기좋게 만들어줍니다.

날치알이 정말 잔뜩 들어가 있는데 톡톡 씹히는 재미가 은근 쏠쏠했던 사당역 맛집 ㅋㅋ

 

 

 

 

 

 

위에는 파가 콕 얹어져있고 매운향기로 정말 군침돌게하는 사당역 족발 맛집의 매운족발부터 맛볼게요 ㅋ
국내산 태양초만을 사용하여 만들었다는 소스덕분인지 빛깔이 정말 고와요~

 

어떻게 매콤하면서 불향까지 나는지 먹으면서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
족발도 아주 쫀득쫀득하구요!

 

 

 

 

 

 

계란찜도 한숟가락 푸짐하게 푹 퍼서 한입!
족발의 매콤한 맛을 조금 없애주면서 입 안을 깔끔하게 해줘요.

 

 

 

 

 

간장족발 특유의 짭조롬함 그리고 담백함까지 먹어줬어요 ㅋㅋ 
분명 소자인데도 양도 푸짐히 주시고 고소하고 씹을수록 담백한 맛이 일품이라는거!

 

간장족발 위생장갑 끼고 하나 겟!! 짭조롬한데 진짜 고소하고 맛나요.
게다가 족발 특유의 식감과 너무 잘 어울리는 맛! 은근 중독성 강해서 계속 손이 가는 사당역 맛집 족발~

 

쿨피스 달달하고 시원하게 한입~ 역시 이것조차 세트안에 포함되어 있어요 ㅎㅎ
정말 센스있는 세트구성 ㅋ 맘에 들어요.

 

 

 

 

 

 

 

제가 아까 맛도 양도 착한 사당역 맛집이라 했죠!?
양이 하도 많아서 족발이 남았는뎅 이렇게 포장해주셨던 ㅎㅎ 이런 배려까지 맘에 듬 ㅋ
맛있는 족발~ 사진보니 또 가고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