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베컴은 그녀 자신의 메이크업 브랜드인 빅토리아 베컴 뷰티를 출시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44세의 유명 패션 레이블은 2018년에 10주년을 기념했고 그녀는 and를 통해 올 가을부터 판매에 들어갈 2019년 새로운 사업을 발표했습니다.
은퇴한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과 결혼한 스파이스 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매우 흥분됩니다"라고 말했고 성명에서 그 범위에 대한 그녀의 목표를 밝히면서 "저는 제 자신의 삶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기와 웰빙에서 필수 아이템을 그들에게 제공하면서 안팎으로 여성들을 돌보고 싶어요."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새로운 브랜드는 뉴욕에 본부를 두고 에스티 로더의 전 세계 메이크업 개발 및 마케팅 책임자였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사라 크레알이 이끌 것입니다. 그녀는 이전에 빅토리아와 함께 2017년에 나온 빅토리아 베컴 x 에스티 로더 캡슐 컬렉션을 작업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해, 사라는 "빅토리아는 매우 어렸을 때 시작되었고, 계속해서 타락하지 않은 아름다움에 대한 선천적인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진정성은 전체 비즈니스 전략을 주입할 것이며, 모든 것이 빅토리아에 의해 직접 감독되기 때문에, 그 경계선은 상향 조정되고 흠잡을데 없이 절제될 것입니다."
'자유롭게 톡톡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라 제시카 파커, 펜디 캠페인 (0) | 2019.02.16 |
---|---|
안드레아 디아코누 Boucheron 2019 Campaign (0) | 2019.02.13 |
아리아나 그란데 Zac Posen 볼 드레스 (0) | 2019.02.13 |
로지 헌팅턴 휘틀리, 비씨비지 맥스 아즈리아 Campaign (0) | 2019.02.04 |
카라 델레바인, 발망 Campaign (0) | 2019.0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