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롭게 톡톡톡

아리아나 그란데 Zac Posen 볼 드레스

아리아나 그란데의 공연으로 제작자들과의 줄다리기를 한 후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멋진 하늘색 드레스를 입지 못할 이유가 없다면서 그녀의 아파트에서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에 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25세의 이 스타는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앨리샤 키스가 주최한 그래미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자신의 음반 '스위트너'로 최우수 팝 보컬 앨범을 휩쓸었습니다.

그녀는 "저는 제가 오늘 밤 그곳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믿고 노력했지만 여전히 그것이 잘 되길 바랬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가 이런 것들에 너무 많은 무게를 두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말한 것을 압니다. 하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며칠 전 트위터에서 그래미스 프로듀서 켄 에를리히를 때렸는데, 그가 인터뷰한 사진을 공유하면서 "뭔가를 함께 끌어낼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내 입을 다물고 있었지만, 지금 당신은 나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있어요. 나는 밤에 공연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당신도 알잖아요. 그것은 바로 제 창의성과 자기 표현이 당신들에 의해 억압당했을 때, 참석하지 않기로 결정했어요. 그 쇼가 당신이 원하는 것 이상이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3개의 다른 노래를 제안했습니다. 콜라보레이션에 관한 거예요. 지지받는 느낌에 관한 거야 예술과 정직에 관한 거야 정치가 아니라 호의를 베풀거나 게임을 하는게 아니라 그냥 게임일 뿐이야 미안한데 난 그런 음악이 아니야"라고 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