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할리우드 스타일리스트 케이트 영이 그리고 조이 그로스먼이 사진을 찍은 컬렉션의 선두에 서게되고 로지는 이 두 사람을 칭찬하며 이 캠페인이 놀라운 여성성을 내비쳤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비씨비지 맥스 아즈리아 봄/여름 2019년 캠페인은 이 컬렉션 전체에 짜여진 두려움 없는 여성성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입니다. 제가 존경하는 조이 그로스먼과 케이트 영이라는 두 여성분과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이었어요. 그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오늘날의 대담하고 강인한 여성에 대한 메시지를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새로운 라인은 라벨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며, 다양한 톤과 열대지방의 무늬 정장을 입은 주름 치마뿐만 아니라 강력한 파워 정장, 칼럼 드레스, 헐렁한 니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전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이 여성 파워의 대담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지만, 스타는 모델 산업에서 여성으로서 항상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았고 이전에 타임즈 업 운동이 패션계를 더 안전하게 만들기를 원한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15년 동안 업계에서 일해왔으며, 하비 웨인스타인 학대 주장의 결과로 직장 내 성희롱에 대한 최근의 태도 변화는 모델들이 현장에서 보호되지 않은 느낌을 받은 후에 더 안전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제가 무방비 상태라고 느끼는 사례와 불편한 상황에 처한 저를 발견한 순간들이 분명히 있었습니다. 패션 산업은 매우 편안하고 캐주얼합니다. 모델에 대한 기대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을 더 많이 할수록, 더 잘 할 것이고, 여러분의 경력을 더 발전시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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