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롭게 톡톡톡

바네사 허진스가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

바네사 허진스는 로맨틱 코미디에서 조를 연기하고 제니퍼 로페즈의 상대역으로 연기하는데 뉴욕 영화 세트에서의 A/W 레이어드 스타일을 좋아했습니다.

미국의 마리 클레어 잡지에서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조이의 스타일은 정말 멋졌어요. 저는 두꺼운 스카프를 두른 겨울 코트처럼 겨울 레이어링을 좋아합니다. 그것들이 너무 세련되었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A/W 패션을 좋아하고 짧은 시간 동안 계절을 즐기고 있지만 캘리포니아 토박이이기 때문에 항상 태양을 원해요. 제 말은, 저는 말 그대로 여름에 대해 불평하고 있었기 때문에 옷을 입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 영화에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은 그녀와 공동 주연인 제니퍼 로페즈가 "실제 영화 순간"을 공유했기 때문에 센트럴 파크에서 촬영하고 있었을 때라고 고백했습니다.

 

 

 

 

바네사 허진스는 가장 좋아하는 장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덧붙였다. "이건 정말 무작위에요. 우리가 뉴욕에서 촬영하고 있는 동안 센트럴 파크를 지나 큰 고전 센트럴 파크 분수 주변을 걷는 장면이 있었어요.

산책과 대화 장면이었어요. 그리고 어느 순간엔가 말 그대로 누군가가 엄청난 선풍기를 틀고 그 앞에 나뭇잎을 뿌린 것 같았어요. 우리 주위에서 나뭇잎이 바람에 흩날리고 있었어요. 하지만 아뇨, 그냥 대자연이 하는 일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제니퍼를 올려다보고 센트럴 파크를 둘러보고 나뭇잎들이 바람에 날려가는 것을 본 기억이 납니다. 그것은 단지 실제 영화 장면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것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실제 영화 장면으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